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[FAQ] 자주 물어보는 질문

consume product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[ 쇼룸 ]



Q. 쇼룸 방문해도 되나요?


A.쇼룸은 매일 12:00p.m - 08:00p.m에 방문 가능하시며, 


현장 구매 가능하시오나 사전 재고 확인 후 방문을 권장드립니다. 


재고가 소진된 상품의 경우 예약 배송 접수도 가능합니다. 


쇼룸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(@cosume.kr)을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 




- Showroom


tel. 010. 2027. 2822


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7길 46 2층 


12:00p.m - 08:00p.m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[ 교환/반품 ]



Q. 교환/반품 접수했는데 수거를 안해가요.


A. 교환/반품 접수 1~2일 내 택배 기사님이 연락 후 방문 수거 하시며, 연락이 없으시거나 날짜가 경과 된 경우 수거 재 접수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. 


컨슘프로덕트 공식 사이트 내 1:1 문의 게시판 혹은 카카오 채널로 수거 재 접수 요청해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며,


교환/반품 처리 가능한 기간이 초과되면 환불 진행이 불가 하오니 꼭 환불 가능하시도록 빠른 재 수거 요청 부탁 드리겠습니다.



Q. 교환/반품 철회하고 싶어요


A. 교환/반품 철회는 공식 사이트 1:1 게시판 혹은 카카오 채널 채팅 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Q. 수거 주소지 변경하고 싶어요


회수 희망하시는 주소지를 공식 사이트 1:1 게시판 혹은 카카오 채널 채팅 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Q. 반품 보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
A. 반품 제품이 회수가 되면 검수 완료 후 최종적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

*영업일 기준 평균 3~5일이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

Q. 교환 상품은 언제 재 배송 되나요?


A. 반품하시는 제품의 회수가 확인되면 교환 제품이 출고 되며 5~7일정도 소요됩니다.


직접 택배 발송을 하신 경우, 반 송장 번호를 반드시 소지 부탁 드립니다.



Q. 교환/반품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?]


A. 교환 반품 배송비는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

반품 배송비 : 기본 편도 배송 비 3,000원이 부과되며, 무료 배송 및 전 상품 반품하시는 경우 6,000원(초기 배송 비 포함 반품 배송비)을 환불 금액에서 차감 됩니다.


교환 배송비 : 왕복 배송 비 7,000원이 발생합니다.


불량 상품 교환/반품 하고 싶어요


불량 또는 오 배송인 경우, 컨슘프로덕트에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합니다.




문제가 있는 제품의 사진을 컨슘프로덕트  사이트 내 1:1게시판 혹은 카카오 채널 채팅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요청하시는 처리 방법으로 빠르게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Q. 교환/반품 하고 싶어요


A. 수령 후 7일 이내 컨슘프로덕트 사이트 MY PAGE > 주문 내역 조회에서 직접 접수 가능합니다. 


접수가 완료되면 영업일 기준 2일 내 자동 수거 진행되며,  회수 된 상품은 검수 및 환불까지 3~5일 정도 소요됩니다. 




미 접수된 상품은 반송 될 수 있으며 상품은 초기 배송 포장 상태로 보내주셔야 정상적으로 반품/교환 진행이 가능합니다.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[ 주문 관련 ]



Q. 배송 전 사이즈/컬러 변경하고 싶어요


A. 제품이 배송 시작 전이라면 사이즈, 컬러 변경이 가능하며 품절 된 컬러, 사이즈 및 다른 제품으로는 변경이 불가 합니다.


변경을 희망하신다면 컨슘프로덕트 공식 사이트 내 Q&A 게시판 혹은 카카오 채팅 상담을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

Q.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


A. 주문 취소는 MY PAGE > 주문 내역 조회에서 직접 주문 취소 및 취소 접수가 가능합니다.


‘상품 준비 중’ 단계에서는 환불 처리가 바로 진행되지만, ‘배송 준비 중’ 단계에서는 배송 여부를 확인 후 환불 진행이 가능하니 취소 접수를 해주시면 확인 후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Q. 품절 안내 문자를 받았어요


A. 기본적으로 주문 수량 보다 여유 있는 재고가 입고 되어 전체 발송되나 


제작 공정 시 원단 문제로 인해 초기 수량보다 적은 수량이 입고 되거나 


포장/검수 과정에서 불량이 확인되는 경우, 


재고 이슈로 인해 추가 재 입고가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는 상황 등 예기치 못한 상황이 생길 경우 


부득이하게 기재된 연락처로 제품 품절 및 주문 취소를 개별 안내 드리고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
[ 네이버 페이 주문 관련 ]


Q. 네이버 페이로 주문했어요(주문 내역이 안보여요)


A. 네이버 페이로 주문하신 경우 네이버 홈 > 네이버 페이 > 결제 내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, 해당 방법으로 주문 내역 확인이 어려울 경우

공식 사이트 내 Q&A 게시판 혹은 카카오 채팅 상담을 통해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